장흥군에서는 장애인들의 소득을 보장하고 사회일반의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기 위하여 보건복지부 장애인 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읍면사무소에서 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모집한다.


1. 모집인원 및 기간

○ 모집인원 : 4명(대기자 2명 포함)

○ 모집기간 : ‘07. 5. 28(월) ~ 6. 5(화)


2.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07년 7월 ~ 12월 (6개월)

○ 근무시간 : 공무원 근무시간과 동일 (토·일요일 휴무)

○ 근무내용 : 장애인복지행정 관련 업무 보조

○ 근 무 지 : 우리 군 소재 읍면사무소

○ 보 수 : 월 703,260원 (의료보험 등 4대 사회보험 가입)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저소득 등록 장애인

○ 선발방법 :

-장흥군 <선발기준>에 의함,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우선 선발

-타 부처 일자리사업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
되므로 참여 신청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장애인 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 (읍면 비치)

∙주민등록등본 1부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재산세증명원 1부

○ 접수방법 : 직접 또는 우편(접수마감일 도착 분까지 유효)

○ 접 수 처 : 거주지 읍면사무소 주민생활지원담당(주소와 전화번호 명기)


5. 기타 사항

○ ‘장애인 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읍면사무소 에서 수령 하거나, 우리군 홈페이지 (www.jangheung.go.kr)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야 함

○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 일정 및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함

○ 기타 문의사항은 장흥군청 주민생활지원과 생활보장담당 (061-860-0854), 또는 거
주지 읍면사무소 주민생활지원담당으로 문의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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