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1 번/신의식


기호1 번 신의식 입니다.


일선 농협에서 29년동안 근무 하면서 키운 농협사랑의 열정으로, 온힘을 다하겠습니다.


용두농협의 수익사업으로 ▲ 친환경 무,저농약쌀의 재배를 장려하고 비싼가격으로 수매하여 고품질의 쌀로 가공 판매 하겠으며▲ 지방자치단체와 협의,대형마트등과 연결하여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작물을 직판하여 농협과 조합원의 이익을 창출하고 ▲자금대출에 필요한 근저당 설정,해지비용을 부담하여 대출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용사업을 활성화 하겠습니다.
편익 사업으로는▲ 노인복지에 따른 지원사업을 확대하고 ▲여성 조합원을 위한 취미클럽을 활성화 시키며▲지역 농산물의 매취,판매사업을 통하여 홍수출하를 방지하고 시장출하서비스를 실시하여 노령화된 조합원의 편익을 제공하겠습니다. ▲축산농가를 위해 인공수정비 보조사업을 활성화 시키고 ▲지역,구역별 밭작물을 지역순회 수매로 조합원의 영농비 절감에 기여하겠습니다.


◆장평초등학교. 광주상고 졸업 △장평면 청년회장,장평복지회관 건립 추진위원,장평라이온스클럽 회장 역임△(현)국제라이온스협회 청소년캠프 위원장,재향군인회 장평면 부회장.농민봉사상,농협중앙회장상 등 수상


■기호2 번/이학준


기호2 번 이학준입니다.


저는 용두농협의 미래를 향한 더 큰 생각으로 조합원과 함께 희망을 열어가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급격한 세계경제의 험난한 파고와 갈수록 어려워 지는 현실 속에서도 우리농협을 지키는 조합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조합원 여러분이 영농을 하시면서 뼈가아픈 마음을 알아줄 수 있는 농협으로 성장,발전시켜나갈 것을 약속 드리며 저의 모든 열정을 다해 농민 조합원의 소득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다음과 같이 용두농협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농업 소득 안정화를 위해 하한가를 보장하는 계약재배를 확대 실시하겠습니다. ▲전문 농업인을 선도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겠습니다. ▲생산비 절감을 위해 환원사업을 확대해 가겠습니다. ▲농산물 판매사업에 주력하여 제 값을 받고 판매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겠하겠습니다. ▲복지 지원비를 증대시키겠습니다. ▲정직과 투명한 경영으로 신뢰와 사랑받는 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장동 초등학교 졸업 △장동농협 전무 △장동 표고버섯 작목반 반장 △장흥신문사 전무 역임 △현 용두농협 조합장


■기호 3번/박천홍

기호3번 박천홍입니다.


저는 용두농협의 미래와 희망을 위하여. 첫째 농산물 판매에 중점을 두어▲벼 자체수매를 수확기와 맞추어 실시하고 ▲틈새농업(표고,느타리,복분자,오디,밭작물)활성화로 소득증대를 기하며 둘째경제사업 활성화로 ▲농용자재 공급가격의 경쟁력을 확보 조합원 편익을 도모하며 ▲장흥군 친환경 광역사업시설 운용을 극대화 하고 조합원 지원사업을 현장위주로 발로 뛰는 영농 지원사업을 펼치며 ▲고령 조합원을 위하여 농산물 순회수집 판매를 하고 ▲원로조합원을 위한 한방출장진료를 실시하여 건강증진에 기여하겠습니다.


또한 ▲각계 각층의 자문위원회를 구성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에 반영하며 ▲열린농협,투명한 경영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 하고 ▲농협의 주인인 조합원님들과 만나는 사랑방을 설치하여 운영하며 ▲조합원.임직원 모두가 신명나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직원을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업무추진 능률과 효율을 최대로 끌어 올리겠습니다. 농산물 생산과 유통에 온 힘을 다하여 조합을 투명하게 경영하며 전국 제일의 용두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이장 자치회장△장흥군 농민회 장평지회장역임△장평농협 이사(2선) 현 민주당 중앙당 대의원


■기호 4번/이승주

기호4번 이승주 입니다.

저는 우리 앞에 놓여있는 이 위기를 극복하고 발전있는 조합,경쟁력있는 조합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마를 결심하였습니다.
저는 26년의 농협근무와 4년의 조합장 재임시, 임도정 공장 설치,저유소 유치,버섯종균분쟁해결,판매사업의 3배신장 등 수많은 일을 이루어냈습니다.


저는 ▲ 벼 계약재배를 확대하고 임가공공장을 활성화 하여 조합원은 생산, 농협은 판매하는 사업에 주력하고 ▲ 잡곡사업,버섯,저유소 유류 등 경제사업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며 ▲ 표고,느타리,친환경 복분자,한우 화훼,딸기,찰벼,흑미 등 11개 작목반을 활성화 시키고 영농자재를 농협과 계약공급으로 우수 농산물 생산에 적극 협조하겠으며 ▲ 여성의 권익 향상을 위해 주부대학을 개강 하여 교양강좌,레크레이션,노래교실을 운영 하겠습니다▲연로하신 조합원을 위하여 원광대학 한방봉사단과 연계하여 무료진료를 실시하고 ▲ 농약비료,퇴비,장학금 등 환원사업을 1억2천5백만원에서 1억8천으로 확대하며 ▲친절한 농협을 이루고 회생가능한 부실채무자를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목포과학대학 졸업△장동농협10대 조합장 역임△농협중앙회장 표창△농협 지역본부장 표창△대통령 감사장 수상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