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전남도장 농촌특별위원장 김현복 장흥군수 출마예정자의 ‘농어촌 무엇이 답인가’? 출판기념회가 장흥군민회관 대 강당에서 3월14일 오후2시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축하공연에 이어 특별한 축하영상메세지가 이어졌는데 다문화가정의 여성에서 부터 친구 선배 청소년후배 등 17명의 축하 동영상 메시지가 소개 될 때마다 박수소리가 우렁차게 터져 나왔다.

더불어민주당 신문식지역위원장(장흥ㆍ강진ㆍ보성ㆍ고흥)의 축사와 축하객으로 참석한 같은 당 출마예정자들에게 예정에 없던 인사말을 부탁하여 일부는 당황하기도 하였지만 그동안의 출판기념회와 다른 프로그램 준비가 덧보인 출판기념회였다.

저자는 저는 장흥 촌놈입니다. 고향 장흥은 제 꿈의 텃밭이자 성공의 텃밭이기도 합니다. 이 곳이 저 뿐만 아니라 장흥군민 모두에게도 꿈과 성공의 텃밭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을 이 책에 담았습니다. 라면서 비록 저의 제안이 최선은 아닐지라도 논의의 출발점으로 삼았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바램을 이야기했다.

총4장으로 저술한 ‘농어촌 무엇이 답인가’?는 저자가 살아온 자서전 형식으로 보는 사람이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저술되었다.
저자는 그동안 파프리카로 성공한 영농인으로 알려졌지만 사회에 공헌한 남다른 봉사정신과 개혁적인 리더쉽으로 대통령 산업포장. 위대한 한국인 대상. 지구촌 희망 펜상(사회공헌). 민주평통의장(대통령)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