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5일 3시 장흥출신(장흥읍)향우 문석진 서대문 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300여명의 지역주민 및 각개 축하 내외 빈들이 자리 한 가운데 개소식을 갖고 지역주민들에게 출마 보고 인사 및 각 기초 및 시의원 예비 후보들 상견례 및 지역주민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더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출마 보고대회를 개최 하였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에비후보는 3선 도전 출마의 변으로 서대문은 이제 미래를 향한 새로운 출발선에서, 지속적인 사람 우선 정책과 섬김 행정으로 복지1등 구라는 명성을 얻은 서대문구의 주민들은 희망을 이야기하고, 꿈을 설계하여 이 모든 것은 구민들과 함께 이룩한 작은 성과이며, 그러나 아직 가야할 길이 멉니다.

저는 앞으로 4년 간 서대문 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행복한 삶을 꾸려나갈 수 있는 행복도시 서대문구를 완성하고 싶습니다.
지난 민선 5·6기가 초석을 다지고 전국적인 모델이 되는 성장기 이었다면 다가올 민선7기는 완비된 시스템에 의해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한 완성기가 될 수 있도록 보다 근본적이고 체계적으로 구정을 운영해 나갈 것입니다. 완비된 시스템을 발판으로 민선 7기 비전과 함께 서대문은 더 크게, 더 높게, 더 넓게 나아갈 것입니다.

지난 8년의 구정의 경험과 열정으로 주민의 삶의 질을 한 층 더 높이는 것은 물론, 서대문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미래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며, 주민 한 사람, 한사람의 행복이 넘치는 서대문, 주민 여러분의 희망이 서대문의 희망으로 이어지는 서대문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출마의 변 을 역설하고 성원을 당부했다.

이날 개소식에 장재식 전 산지부장관, 우상호, 신경민, 이인영, 김영호 국회의원 및 재경 장흥군향우회 오명준 회장, 정규우 수석감사, 김종만 회장. 백영화 사무총장, 박금옥 군 여성회장 등 많은 재경 향우들도 참석하여 후보 사무소 개소식을 축하와, 회계사출신 문석진 예비후보의 선전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