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홍/국회의원
더 살기 좋은 장흥을 만들기 위해 뛰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고흥·보성·장흥·강진 국회의원 황주홍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지나가고, 2019년 기해년이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장흥군민 여러분들께서 지난 해 계획했던 일을 잘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올 해는 ‘황금 돼지’의 해입니다. 평소 게으르고 우둔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돼지는 예로부터 제전(祭典)의 희생으로 쓰여진 신성한 동물입니다. 또한 새끼를 많이 낳아서 다산을 상징하고, 또 한자 발음이 화폐와 같아 재물을 뜻하기도 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들께서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풍요로운 한 해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018년은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간을 보냈던 한 해였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노력한다면 그 어려움을 이겨내고 장흥군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기자동차로 유명한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회장은 ‘세상을 바꾸려면 최소 80시간, 최대 100시간을 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2019년에도 더 살기 좋은 장흥을 만들기 위해서 뛰고 또 뛰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도와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끝으로, 항상 장흥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장흥신문 임직원 및 애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큰 성과를 이루는 풍요로운 2019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