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석규/재부산장흥군향우회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흥군민,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2018년 무술년이 전세계인에게 많은 추억을 남기고 또한 남과 북에는 아름다운 평화를 남기고 바람같이 살아지는군요.
새해에는 하고 싶어하는 일이 술술 풀려서 꼭 대박을 이루시고, 전국에 출향인들은 언제나 나의 고향을 생각하며 객지의 삶을 아름답게 보람있는 생활에 최선을 다해 열심히 갈아갑시다.
아름다운 우리의 고향 정남진 장흥을 지켜주는 군 관계자분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주신 유관단체 및 사회단체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 부산 향우분들께도 위로와 격려의 말씀전하며 오늘의 삶보다 내일의 삶을 위해 나의 건강을 지키며 가족과 이웃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향우인이 되길 바랍니다.
글로벌 세계는 무지하게 변합니다. 새해는 우리의 고향 장흥에도 많은 변화가 오겠지요? 새로 취임하신 정종순 군수님과 각 단체장께서도 세계에 흐름을 타고 장흥발전에 열정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우리 출향인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오늘보다 달라지는 내일을 위해 다시 찾아올 수 있는 장흥으로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고향 장흥을 위해 부산에서 매달 한번씩 부산, 경남시민을 모시고 고향 홍보를 위해 6년을 넘게 다니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부산 향우들은 저와 같은 마음으로 장흥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나의 고향이 있어 감사하고 내가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는 고향이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흥군민 그리고 향우 가족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