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장흥중고28/27회(회장 김용환) 및 여중고7/6회(회장 손덕님) 정기모임이 지난 3월 21일 오후 7시 퉁구 태평로 2 가 육미만선 식당에서 40여명의 동창생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종연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정모에서 김용환 회장은 “봄소식이 온 듯 한데 아직 날씨가 쌀쌀함에도 많이 참석해주시어 감사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돼 반갑고, 조촐하지만 친구 가계이니 편하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김종연 총무의 재무사항 보고 및 2,4분기 정기모임은 고향  장흥에서 6월 7~8일 개최 할 예정이나 상세한것은 추후 공지하기로 했다.이어서 손덕님 여성회장은 “반갑습니다. 오늘 은사님도 뵙게 되서 더 감사드리고, 봄철 많은 행사로 참석하지 못한 동창들도 있지만 다음 정기모임에는 더 많은 친구가 참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어서 김용환 회장은 안건으로 2019 재경장흥중고 총동문회 산악회 시산제가 청계산에서 있음을 공지하고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공지하고 아울러 박종문 중고총동문회장 및 김숙희, 이인식 동문의 자녀 결혼식을 공지 축하를 당부하고 오는 4월 20일 동창회 춘계 등산대회 가 있음을 공지를 끝으로 회의를 마치고 만찬을 겸한 개인 소개 및 인사로 재경 장흥중고 28/27회 및 여중고7/6회 정기모임에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 하였다.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