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우체국(국장 이인수)이 2006년도 우체국 평가에서 거의 모든 분야를 휩쓸어 우수국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장흥우체국은 우정사업본부 및 전남체신청에서 2006년도에 추진한 각종업무분야 및 사업분야를 종합 평가한 결과, 우체국 고객만족도 평가 최우수국, 우체국보험 최우수국, 우체국예금ㆍ우편소통 품질평가ㆍ우체국택배 5대만족 서비스 평가에서 장려국으로 선정되는 등 평가부문 전 분야에서 우수국 달성이라는 전무 후무한 성적을 거두어 명실공이 전남 최고의 우체국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이인수 국장은 “이러한 성과는 전직원이 ‘한번 해 보자’는 당찬 목표를 세우고, 그 동안 추진해 온 각종업무 및 사업추진에 대해 면밀히 분석하여 미비점을 보완하는 한편, 지역민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 모두가 솔선수범하는 자발적인 참여의식이 이루어 낸 값진 결과로 생각한다”고 말하고 “그 동안 고생한 직원들에게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말을 덧붙였다.


2007년도에도 장흥우체국은 최고의 우체국에 걸맞는 서비스와 사업추진을 위해 ‘도전과 열정,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장흥우체국’을 캐치프레이즈로 정하고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정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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