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요양 급여제공 우수사례 선정, 지역본부별 실시
3.26.~4.30일까지 전국 지사(운영센터)에서 접수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상채)는 장기요양 서비스 질 향상 및 종사자의 전문성 제고를 위해 '2018년 급여제공 우수사례 선정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실시한 우수사례 선정대회는 장기요양기관 및 요양보호사의 특화 프로그램이나 서비스 사례 등을 접수하여 이중 우수한 내용을 선정하여 포상하는 대회이다.

오는 5월 23일(수)에 실시하는 장기요양 급여제공 우수사례 선정대회는 장기요양기관 급여제공 우수 사례와 요양보호사 우수사례 2개 분야이다.

특히, 고령화 시대 대표적인 사회 안전망으로 발전한 장기요양보험의 현재      를 가능 하게한 현장의 사례들을 많이 알릴 수 있고, 요양보호사에 대한 전      문인으로 이미지 제고 및 처우개선 등을 위한 행사로 해마다 참여가 증가하      고 있어 올해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상채)는 장기요양 서비스질 상향      평준화와 장기요양제도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자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앞으로      도 계속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www.longtermcare.or.kr)를 참조하거나 1577-1000 및 각 지사(운영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문의 : 영암장흥지사 노인장기요양보험 영암운영센터 061-812-0180
 

저작권자 © 장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